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중국 20∼30대 여성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 연구
왕봉교
이미숙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왕봉교
이미숙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왕봉교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미숙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Chae, Jin Mie
1건
고애란 ( Ae-ran Koh )
1건
김중인 ( Kim Joong-in )
1건
김찬주
1건
김한나(Kim, Hanna)
1건
김혜진,정명선
1건
마준 ( Ma Jun )
1건
박지선
1건
사효천
1건
양재맹
1건
유혜경
1건
이용진 ( Li Longzhen )
1건
장연아(Jang yeon ah)
1건
장재임
1건
채진미
1건
채진미 ( Jin Mie Chae )
1건
최미영
1건
최미영 ( Mi Young Choi )
1건
최미영 ( Mi Young Choi )
1건
최민성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왕봉교
'왕봉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8
6
38.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nternet shopping behaviors
1
1
100.0%
Chinese female consumer
2
1
50.0%
인터넷 쇼핑행동
2
1
50.0%
clothing shopping orientation
4
1
25.0%
중국여성소비자
8
1
12.5%
의복쇼핑성향
11
1
9.1%
계
28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왕봉교'
의 발표논문(1)
중국 20∼30대 여성 소비자의 쇼핑성향에 따른 의류제품의 인터넷 쇼핑행동 연구
왕봉교
이미숙
한국의상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