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시장지위에 따라 기업 이미지가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동일시와 브랜드 친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허원무
정연승
박경도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허원무
정연승
박경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허원무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박경도
1건
정연승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허원무
'허원무'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허원무'
의 발표논문(1)
시장지위에 따라 기업 이미지가 신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동일시와 브랜드 친숙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경도
허원무
정연승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