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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익 항공기용 1,000 마력급 터보샤프트엔진 성능 사이클 설계
고강명(Kangmyung Ko)
류세현(Sehyun Ryu)
신동익(Dongick Shi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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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강명(Kangmyung Ko)
류세현(Sehyun Ryu)
신동익(Dongick Sh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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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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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정보
저자
고강명(Kangmyung K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류세현(Sehyun Ryu)
1건
신동익(Dongick Shin)
1건
유사연구자 (2)
※활용도순 상위 20명
류세현(Sehyun Ryu)
1건
신동익(Dongick Shi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고강명(Kangmyung Ko)
'고강명(Kangmyung K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
3
8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ycle Design(사이클 설계)
1
1
100.0%
Design Point(설계점)
1
1
100.0%
Engine Performance Analysis ...
1
1
100.0%
계
3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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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고강명(Kangmyung Ko)'
의 발표논문(1)
회전익 항공기용 1,000 마력급 터보샤프트엔진 성능 사이클 설계
고강명(Kangmyung Ko)
신동익(Dongick Shin)
류세현(Sehyun Ryu)
한국항공우주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