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액션러닝을 활용한 학사경고학생 진로발달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윤소정(Yune, Sojung)
이정아(Lee, Junga)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윤소정(Yune, Sojung)
이정아(Lee, Junga)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윤소정(Yune, Soju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정아(Lee, Junga)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은현
1건
김윤민
2건
박수정
1건
박수홍
1건
박재국 ( Jae Kook Park )
1건
손은령(Son, Eunyoung)
1건
엄미리
1건
이금재
1건
이상희
1건
이은경
1건
이재호
2건
이종범
1건
이형국
1건
장경원
3건
장금성
1건
정미라 ( Mi Ra Chung )
1건
정주훈
1건
정혜원(Chung, Hyewon)
1건
최진아
1건
황매향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윤소정(Yune, Sojung)
'윤소정(Yune, Soju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005
10
33.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학습지도, 교육방법
8,547
1
0.0%
주제어
Students with Academic Prob ...
1
1
100.0%
진로의사결정수준 Action Lear ...
1
1
100.0%
학사경고학생
1
1
100.0%
Career Decision Making Leve ...
4
1
25.0%
reflection journal
24
1
4.2%
Career Development
68
1
1.5%
성찰일지
94
1
1.1%
진로발달
91
1
1.1%
액션러닝
174
1
0.6%
계
9,005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윤소정(Yune, Sojung)'
의 발표논문(1)
액션러닝을 활용한 학사경고학생 진로발달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
윤소정(Yune, Sojung)
이정아(Lee, Junga)
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