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복합양식 텍스트의 비판적 수용에 관한 교육 내용 설계 방향 ―복합양식 담화분석(MDA)의 국어교육적 적용을 바탕으로
김규훈 ( Kim Kyoohoon )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규훈 ( Kim Kyoohoo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규훈 ( Kim Kyoohoon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Ha, Yeongmi
1건
권성연
1건
김미소
1건
김은정
1건
김한종(Kim Han Jong)
1건
박민경
1건
박소영
1건
송여주
1건
신종곤
1건
양하연
1건
옥현진(Ok, Hyounjin)
2건
이미향
1건
이지윤
1건
이현주
1건
정수경
1건
정현선(Jeong Hyeon seon)
2건
조윤정
1건
주희영
1건
하영미
2건
한혜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규훈 ( Kim Kyoohoon )
'김규훈 ( Kim Kyoohoon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89
16
27.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ritical Acceptance
2
1
50.0%
Intersemiosis
2
1
50.0%
Resemioticization
2
1
50.0%
Semiotic Resources
2
1
50.0%
기호 자원
2
1
50.0%
상호기호성
2
1
50.0%
재기호화
2
1
50.0%
Critical Thought
4
1
25.0%
Multimodal Discourse Analys ...
5
1
20.0%
복합양식 담화분석
6
1
16.7%
Multimodal Text
9
1
11.1%
비판적수용
17
1
5.9%
복합양식성
18
1
5.6%
multi-modality
30
1
3.3%
복합 양식 텍스트
41
1
2.4%
비판적 사고
345
1
0.3%
계
489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규훈 ( Kim Kyoohoon )'
의 발표논문(1)
복합양식 텍스트의 비판적 수용에 관한 교육 내용 설계 방향 ―복합양식 담화분석(MDA)의 국어교육적 적용을 바탕으로
김규훈 ( Kim Kyoohoon )
국어교육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