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글로벌네이밍 전략- 경상북도 기초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
김신애
권기대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신애
권기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신애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권기대
1건
유사연구자 (1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기대
1건
권기대
1건
김신애
1건
김신애
1건
김신애
1건
민경현
1건
유범훈
1건
윤수진
1건
이미정
1건
이미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신애
'김신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
6
74.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Global Brand Naming Strateg ...
1
1
100.0%
Local Government of Gyeongs ...
1
1
100.0%
경북의 기초지방자치단체
1
1
100.0%
글로벌네이밍 전략
1
1
100.0%
Agricultural Co-Brand
3
1
33.3%
농산물공동브랜드
9
1
11.1%
계
16
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신애'
의 발표논문(1)
농산물 공동브랜드의 글로벌네이밍 전략- 경상북도 기초지방자치단체를 중심으로 -
권기대
김신애
사단법인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