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Reading Emotion of a Video Game Character: Focusing on Primary and Secondary Emotion
사영준(Young June Sah)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사영준(Young June Sah)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사영준(Young June Sah)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5)
※활용도순 상위 20명
Young June Sah
1건
Young June Sah
1건
Young June Sah(사영준)
1건
사영준
1건
임윤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사영준(Young June Sah)
'사영준(Young June Sah)'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2
3
45.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video game characterprimary e ...
1
1
100.0%
secondary emotion
5
1
20.0%
emotion reading
6
1
16.7%
계
12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사영준(Young June Sah)'
의 발표논문(1)
Reading Emotion of a Video Game Character: Focusing on Primary and Secondary Emotion
사영준(Young June Sah)
한국컴퓨터게임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