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시보 소비가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본부의 프로모션 활동과 가맹점에 대한 신뢰에 미치는 영향-프로모션을 매개변수로-
'전수지(Jun, Soo-J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608 |
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1
|
|
주제어 |
Promotional Activities
|
1
|
1
|
|
merchant trust
|
1
|
1
|
|
프로모션활동
|
1
|
1
|
|
Placebo Consumption
|
2
|
1
|
|
플라시보 소비
|
2
|
1
|
|
가맹점신뢰
|
5
|
1
|
|
계 |
|
9,608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전수지(Jun, Soo-J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