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대형복합쇼핑몰 입점이 소비자 후생에 미치는 영향
이석규
이가연
서준혁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석규
이가연
서준혁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석규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서준혁
1건
이가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권오준
1건
김기범 ( Kibeom Kim )
1건
김도형
1건
김자영
1건
김현상
1건
노희옥
1건
문기석
1건
문효곤
1건
민영기
1건
박용수
1건
배정섭 ( Jung Sup Bae )
2건
서동효
1건
이현우 ( Hyeon Woo Lee )
1건
장주연 ( Ju Yeun Jang )
1건
차윤미 ( Yoon Mi Cha )
1건
최정일(Jeongil Choi)
1건
추호정 ( Ho Jung Choo )
1건
한경석(Kyeong Seok Han)
2건
허희진 ( Hee Jin Hur )
1건
황현철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석규
'이석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72
9
34.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 Welfare Effect M ...
2
1
50.0%
Large-scale Complex Shoppin ...
2
1
50.0%
New Retail Store Evaluation ...
2
1
50.0%
대형복합쇼핑물 평가모형
2
1
50.0%
소비자 후생효과 모델
2
1
50.0%
신규유통점 평가모델
2
1
50.0%
Consumer Welfare
13
1
7.7%
소비자 후생
46
1
2.2%
tam
301
1
0.3%
계
372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석규'
의 발표논문(1)
대형복합쇼핑몰 입점이 소비자 후생에 미치는 영향
서준혁
이석규
이가연
한국소비문화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