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cks and purchase effects of an embedded, social-media, platform endorsement in internet advertising
'Arch G. Woodsid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56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true experiment
|
1
|
1
|
|
代言
|
1
|
1
|
|
猫途鹰
|
1
|
1
|
|
电子邮件
|
1
|
1
|
|
真实实验
|
1
|
1
|
|
第三方
|
2
|
1
|
|
Endorsement
|
5
|
1
|
|
third party
|
10
|
1
|
|
TripAdvisor
|
12
|
1
|
|
e-mail
|
22
|
1
|
|
계 |
|
56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Arch G. Woodsid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