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우리나라 종합소매업의 경영성과에 관한 비교 연구 - 백화점, TV홈쇼핑, 온라인쇼핑몰 업태를 대상으로 -
구경모(Koo, Kyoungmo)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구경모(Koo, Kyoungm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구경모(Koo, Kyoungm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Lee, Dong Wook
1건
강복규
1건
구경모
1건
김남식
3건
김세용 ( Seiyong Kim )
1건
김오섭(Kim, Oh-Seop)
1건
김인성(In-Seong Kim)
1건
김홍열
1건
민병학 ( Byunghak Min )
1건
민웅기
1건
배기수(Khee-Su Bae)
1건
서강
1건
신동웅
1건
신재기
1건
안흠
1건
오세웅(Oh, Se-Woong)
1건
이건원 ( Gunwon Lee )
1건
이동욱
2건
이동욱(Lee, Dong Wook)
1건
황순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구경모(Koo, Kyoungmo)
'구경모(Koo, Kyoungm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4
8
63.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usiness Period
1
1
100.0%
Management Performance Inde ...
1
1
100.0%
Retail Business Styles
1
1
100.0%
판매채널의 시장
1
1
100.0%
Sales Channels
2
1
50.0%
사업 기간
4
1
25.0%
소매업태
4
1
25.0%
경영성과지표
20
1
5.0%
계
34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구경모(Koo, Kyoungmo)'
의 발표논문(1)
우리나라 종합소매업의 경영성과에 관한 비교 연구 - 백화점, TV홈쇼핑, 온라인쇼핑몰 업태를 대상으로 -
구경모(Koo, Kyoungmo)
한국항만경제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