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실패에서 소비자 후회의 선행요인과 결과 간의 관계분석-농산물 브랜드를 중심으로-
'권기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7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s Failure
|
2
|
1
|
|
Consumers’ Regret
|
2
|
1
|
|
브랜드 실패
|
2
|
1
|
|
소비자의 후회
|
2
|
1
|
|
Relationship Analysis
|
6
|
1
|
|
관계 분석
|
13
|
1
|
|
계 |
|
27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