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대전의 승률 분석과 예측을 위한 시뮬레이션 및 기계 학습 활용
'강현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84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haracter battle
|
2
|
1
|
|
Win rates prediction
|
2
|
1
|
|
캐릭터 대전
|
2
|
1
|
|
승률 예측
|
3
|
1
|
|
회귀 모델
|
30
|
1
|
|
Regression model
|
34
|
1
|
|
data analysis
|
116
|
1
|
|
데이터 분석
|
174
|
1
|
|
Simulation
|
1,049
|
1
|
|
시뮬레이션
|
972
|
1
|
|
계 |
|
2,384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