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개정교육과정에 따른 학교 교육과정 편성의 쟁점과 과제-고등학교 사 회과목을 중심으로
'이대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4,719 |
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교육학
|
14,719
|
3
|
|
계 |
|
14,719 |
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6 |
|
'이대성'의 발표논문(10)
-
-
-
-
-
-
-
-
2007 수시 개정 법교육과정에 대한 비판적 고찰
-
2009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학교 교육고정 편성의 쟁점과과제: 고등학교 사회 과목을 중심으로
-
TV광고에 대한 초중고교생들의 수용태도에 관한 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