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Shopping for Fashion in the Omni-channel Retail Environment
Jay Sang RYU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Jay Sang RYU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Jay Sang RYU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14)
※활용도순 상위 20명
Amit Das
1건
Jay Sang RYU
1건
Jay-Sang Ryu
1건
Lee, Myung Bok
1건
Md. Mahiuddin Sabbir
1건
RYU, Jay Sang
1건
Sharmin Akter
1건
Tahsin Tabish Khan
1건
李莉(이리)
1건
韓容洙(한용수)
1건
민동원
1건
박우현(Park, Woo Hyun)
1건
이명복
1건
이용욱(Lee, Yong Wook)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Jay Sang RYU
'Jay Sang RYU'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
5
26.5%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Fashion Retailing.
2
1
50.0%
Purchase Involvement
4
1
25.0%
Technology Innovativeness
4
1
25.0%
Fashion Innovativeness
5
1
20.0%
omni-channel shopping
8
1
12.5%
계
23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Jay Sang RYU'
의 발표논문(1)
Consumer Characteristics and Shopping for Fashion in the Omni-channel Retail Environment
Jay Sang RYU
한국유통과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