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수준 교육과정의 부분·수시 개정 담론에 대한 비판적 분석
'김재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477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연구법 및 교육지도법
|
39
|
1
|
|
교육과정
|
1,438
|
7
|
|
계 |
|
1,477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4 |
|
'김재춘'의 발표논문(21)
-
-
-
-
-
-
-
-
-
-
-
-
-
-
200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EBS교육방송의 반영 정도연구
-
-
제 7차 초등학교 교과서 교육내용의 적정화 실태분석: 3학년 사회 및 수학 교과서를 중심으로
-
중등교육의 질 개선을 위한 교육과정의 다양화 방안
-
한국의 교육학 논의에 나타난 근대성과 탈근대성
-
국가 교육과정 개정 담론의 비교 분석(Ⅰ):제 4차에서 제 7차에 걸친 ‘교육내용의 적정화’ 담론을 중심으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