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국창업학회지 제13권 제2호를 발간하며 : 기본으로 돌아가기
이성호(Lee, Sungho)
201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성호(Lee, Sungho)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성호(Lee, Sungho)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권혁진(Kwon, Hyuk Jin)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韓春梅
1건
권용숙
1건
김동순(Dong Soon Kim)
1건
김성원(Kim, Sung-Won)
1건
김종호(Kim, Jong-Ho)
1건
문공주(Mun, Kongju)
1건
문지영(Mun, Jiyeong)
1건
박경미(Kyoungmi Park)
1건
송홍선
1건
신진이
1건
오수진
1건
이기혁
1건
이수정
1건
이형석(Lee, Hyeong-Seok)
1건
전병오
1건
전정환(Jeon, Jeong-Hwan)
1건
정강옥
1건
최유학
1건
황재원(Jaewon Hwang)
1건
황희정 ( Hee Jeong Hwang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성호(Lee, Sungho)
'이성호(Lee, Sung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8
20
4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업경영
689
2
0.3%
주제어
Quality improvement of articl ...
1
1
100.0%
Special-session articles
1
1
100.0%
rigor
1
1
100.0%
논문품질 증진
1
1
100.0%
특별기고논문
1
1
100.0%
Grounded approach
2
1
50.0%
Marketing and/or Customer R ...
2
1
50.0%
Relationship norms
2
1
50.0%
창업초기 및 창업성장 이후 마 ...
2
1
50.0%
demotion
5
1
20.0%
강등
5
1
20.0%
근거이론 접근법
5
1
20.0%
관계규범
15
1
6.7%
loyalty program
19
1
5.3%
엄격성
20
1
5.0%
로열티 프로그램
25
1
4.0%
Relevance
53
1
1.9%
관련성
109
1
0.9%
계
958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성호(Lee, Sungho)'
의 발표논문(2)
한국창업학회지 제13권 제2호를 발간하며 : 기본으로 돌아가기
이성호(Lee, Sungho)
한국창업학회
[2018]
창업초기 및 창업성장 이후 마케팅 주요수단인 로열티 프로그램의 강등이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근거이론분석
권혁진(Kwon, Hyuk Jin)
이성호(Lee, Sungho)
한국창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