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들의 SNS이용동기, 상향적비교성향 그리고 충동구매행동 간의 관계
장영혜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장영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장영혜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박민정 ( Minjung Park )
1건
이유리 ( Yuri Lee )
1건
공용배
1건
김선엽(Suhn-yeop Kim)
1건
김원희
2건
김화동
1건
김효정 ( Hyojung Kim )
1건
김효정(Kim, Hyo-Jung)
1건
류설리
1건
배성만(Sung Man Bae)
1건
성현아(Hyun Ah Sung)
1건
신미경
1건
안지은(Ji Eun Ann)
1건
엄금철
1건
우도현(Do Hyeon Woo)
1건
이동형
2건
이상헌
1건
장예빛
1건
정은정
2건
허재강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장영혜
'장영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5
8
34.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Consumers’ Motivation for U ...
2
1
50.0%
SNS Activities Evaluation
2
1
50.0%
SNS활동평가
2
1
50.0%
Upward Comparison Tendency
2
1
50.0%
상향적비교성향
2
1
50.0%
충동구매행동
6
1
16.7%
Impulse Buying Behavior
11
1
9.1%
sns 이용동기
28
1
3.6%
계
55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장영혜'
의 발표논문(1)
소비자들의 SNS이용동기, 상향적비교성향 그리고 충동구매행동 간의 관계
장영혜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