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1인 크리에이터 컨텐츠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 중국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옥경영
김미예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옥경영
김미예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미예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옥경영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미예
'김미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미예'
의 발표논문(1)
1인 크리에이터 컨텐츠 구매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분석: 중국 2030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미예
옥경영
한국기업경영학회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