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술교과 교육을 위한 디자인 사고에 기반한 메이커 교육의 다학제적 학습 모델의 개발
최유현(Choi, Yu hyun)
202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유현(Choi, Yu hyu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유현(Choi, Yu hyu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유현(Choi, Yu hyun)
'최유현(Choi, Yu hy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
4
10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esign Thinking(디자인 싱킹 ...
1
1
100.0%
Maker Education(메이커 교육 ...
1
1
100.0%
Multidisciplinary Learning M ...
1
1
100.0%
Technology Education(기술교 ...
1
1
100.0%
계
4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유현(Choi, Yu hyun)'
의 발표논문(1)
기술교과 교육을 위한 디자인 사고에 기반한 메이커 교육의 다학제적 학습 모델의 개발
최유현(Choi, Yu hyun)
한국전시산업융합연구원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