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후발 브랜드의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 LG생활건강 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 연구
송영희
허원무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송영희
허원무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송영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허원무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송영희
'송영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송영희'
의 발표논문(1)
후발 브랜드의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 LG생활건강 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사례 연구
송영희
허원무
한국광고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