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가치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의 역할에 관한 연구
최낙환(Choi Nak Hwan)
이창원(Lee Chang-Won)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낙환(Choi Nak Hwan)
이창원(Lee Chang-Wo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낙환(Choi Nak Hwan)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창원(Lee Chang-Won)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낙환(Choi Nak Hwan)
'최낙환(Choi Nak Hwa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13
1
0.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313
1
0.3%
계
313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낙환(Choi Nak Hwan)'
의 발표논문(1)
브랜드 가치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의 역할에 관한 연구
이창원(Lee Chang-Won)
최낙환(Choi Nak Hwan)
한국소비문화학회
[2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