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가격할인 프레이밍과 제품형태효용 메시지가 정보제품 형태 번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소진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박소진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박소진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박소진
'박소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박소진'
의 발표논문(1)
가격할인 프레이밍과 제품형태효용 메시지가 정보제품 형태 번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소진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