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장소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개념과 방법론에 관한 고찰
이무용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무용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무용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한영주
2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무용
'이무용'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263
3
0.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방자치 및 행정
130
1
0.8%
지리와 여행
380
1
0.3%
사회학, 사회문제
1,370
1
0.1%
계
1,880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8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무용'
의 발표논문(7)
박사
장소마케팅전략에 관한 문화정치론적 연구: 서울홍대지역 클럽문화를 사례로
이무용
[2003]
서울 2002 년 월드컵과 도시마케팅
이무용
한영주
대한지방행정공제회
[2001]
도시개발의 문화전략과 장소 마케팅
이무용
한국공간환경학회
[1997]
장소마케팅 전략의 문화적 개념과 방법론에 관한 고찰
이무용
대한지리학회
[2006]
서울 2002월드컵과 도시마케팅
이무용
한영주
[2001]
서울시 거리축제의 성격에 관한 연구
이무용
[1996]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문화 정치론적 연구
이무용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