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상표 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채영지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양윤
채영지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채영지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양윤
2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채영지
'채영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293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1
0.0%
계
2,293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채영지'
의 발표논문(2)
“상표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채영지
한국광고학회
[2004]
상표 성격과 광고모델 이미지의 일치성이 광고 및 상표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양윤
채영지
한국광고학회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