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에서 소비자의 한류지각이 한국상품 구매 및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정형식'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447 |
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제각론
|
154
|
1
|
|
경영관리
|
2,293
|
4
|
|
계 |
|
2,447 |
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
'정형식'의 발표논문(9)
-
-
-
-
-
-
-
공급업체-유통업체 관계: 조직의 저항에 따른 관계 마케팅이 아웃소싱전략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비만관리 행동에 있어 자아개념 주관적 규범의 영향 및 자기통제감의 조절변수적 영향
-
소비자의 구전정보처리에 있어서 자아규제초점의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