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 이론에 대한 경험적 타당화 연구(I) : 지능의 독립성 검증을 중심으로
'하대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40 |
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교육
|
340
|
1
|
|
계 |
|
340 |
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0 |
|
'하대현'의 발표논문(8)
-
-
-
-
-
Gardner의 다중지능이론의 교육적 적용: Project Spectrum
-
H. Gardner의 다중지능 이론의 교육적 적용: 그 가능성과 한계
-
H Gardner의 다지능이론의 교육적 적용: 그 가능성과 한계
-
R.J.Sternberg의 삼위일체 지능이론과 교육적 함의.부산유아교육학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