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신뢰가 소비자 -브랜드 몰입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최순화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순화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최순화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민훈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최순화
'최순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최순화'
의 발표논문(5)
소비자의 브랜드 몰입에 관한 연구: 감정적, 행동적 몰입을 중심으로
최순화
한국소비자·광고심리학회
[2008]
브랜드 신뢰가 소비자 -브랜드 몰입관계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최순화
[2008]
소비자의 브랜드 사랑 : 스턴버그의 삼각이론을 통해 본 소비자-브랜드 관계
최순화
[2007]
I LOVE 브랜드
이민훈
최순화
[2010]
소비자의 브랜드 사랑-스탠버그의 삼각이론을 통해 본 소비자- 브랜드 관계
최순화
[2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