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의 도덕적 해이와 역선택에 관한 이론 분석
'최숙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2 |
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기업경영
|
102
|
1
|
|
계 |
|
102 |
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
'최숙희'의 발표논문(2)
-
-
마케팅믹스 요소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브랜드 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