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 는 영향
전성률
허종호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전성률
허종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전성률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7)
허종호
4건
주태욱
2건
김경호
1건
박준형
1건
유병선
1건
은성희
1건
장소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전성률
'전성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전성률'
의 발표논문(7)
브랜드 위기의 유형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부정적 영향에 관한 연구
김경호
주태욱
전성률
박준형
한국마케팅학회
[2011]
확장제품군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 는 영향
전성률
허종호
한국마케팅학회
[2006]
“비 유사 확장 시 브랜드 확장유형이 목표확장제품의 평가에 미치는 효과: 브랜드 컨셉과 목표확장 제품 가격의 조절적 역할을중심으로,”
장소희
허종호
전성률
한국마케팅학회
[2007]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상표확장 평가에 관한 연구,”
은성희
전성률
한국광고홍보학회
[1999]
“비순차적 상향라인확장에 따른 소비자의 브랜드 범주 지각에 관한 연구
유병선
허종호
전성률
한국소비자학회
[2006]
“확장 제품군 내 지배적 경쟁브랜드가 소비자의 확장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전성률
허종호
한국마케팅학회
[2006]
“확장제품 시장의 주도적 브랜드가 확장제품 평가에 미치는 효과: 시장 변수의 조절효 과를 중심으로,”
전성률
주태욱
한국소비자학회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