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상학적 질적 연구의 논리와 방법: Max van Manen의 연구방법론을 중심으로
'유혜령'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8,819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목적론
|
1
|
1
|
|
육아
|
399
|
1
|
|
유아 및 초등교육
|
3,700
|
3
|
|
교육학
|
14,719
|
1
|
|
계 |
|
18,819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6 |
|
'유혜령'의 발표논문(26)
-
-
-
-
-
-
-
-
-
-
-
-
-
-
-
-
Otto F Boonow의 교육 사상에 나타난 아동-교사간 실존적 관계론에 관한 연구
-
-
유아교육의 본질을 향한 서로 다름 목소리: 다학문적 접근의 갈등과 희망을 함께 하며
-
-
-
해석학적 관점에서 본 레지오 기록작업의 의미: 불안 과 희망의 양면성
-
해석학적 관점에서 본 전통놀이의 현대적 의미’, 21세기 한 국사회의 변화와 유아교육
-
해석학적 관점에서 본 전통놀이의 현대적 의미: 21세기 한국사회 변화와 유아교육
-
현상학적 질적 연구에 대한 오해와 이해 : 연구 논리와 연구기법 사이에서 길 찾기
-
현상학적 질적 연구에 대한 오해와 이해: 연구 논리와 연구 기법 사이에서 길 찾기. 한국교육인류학회·한국현상학회
-
교재, 교구경험의 의미에 관한 현상학적 이해, 유아교육에서의 질적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