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적 지혜(phronesis)에 비추어 본 수업 설계자의 전문성 재고”
'유영만'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0,777 |
2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사회교육
|
340
|
3
|
|
교육학
|
14,719
|
8
|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3
|
|
주제어 |
hrdecosystems
|
1
|
1
|
|
hrdlearningstrategymodel
|
1
|
1
|
|
hrd학습전략모형
|
1
|
1
|
|
공식적학습
|
1
|
1
|
|
hrd생태계
|
2
|
1
|
|
비공식적 학습
|
2
|
1
|
|
formallearning
|
11
|
1
|
|
소셜 러닝
|
15
|
1
|
|
social learning
|
31
|
1
|
|
informal learning
|
62
|
1
|
|
계 |
|
23,733 |
2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88 |
|
'유영만'의 발표논문(41)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Learning과 디지털 리터러시:디지털 시대의 새로운 학습능력
-
디지털 시대에 다시 생각해보는 아날로그 학습: 정보와 지식창출 및 공유 메커니즘에 비추어서
-
-
성찰적 실천의 관점에 비추어 본 수업설계자의 전문성 개 발방안 탐색 : 교육정보미디어연구
-
수업체제설계의 연구동향과 발전방향: 패러다임 전환과 이론적 실천에의 시사점 논의를 중심으로
-
-
-
지식창출 및 공유전략으로서의 실천공동체(ommunitiesof Practice) 발전과정에 관한 사례 연구
-
추락하는 e-Learning의 활로, e-Learning의 본질에서 다시 찾아온다
-
탈-ISD(Post-ISD) 모델의 가능성과 발전방향에 대한 비판적 논의
-
학습 없는 e-Learning과 ‘지식’없는 지식경영: 지식생태학 관점에서 다시 생각해보기는e-Learning과 지식경영의 본질과 지향성
-
학습'없는 e-Learning과 '지식'없는 지식경영: 지식생태학적 관점에서 다시 생각해보는 e-Learning과 지식경영의 본질과 방향. 디지털 시대에 다시 생각해보는 교육, 정보, 방송의 만남
-
-
한국기업교육학에 관한 생각, ‘보는’ 생각, ‘나는’ 생각한국기업교육학의 보편적 특수성과 정체성 해명을 위한 시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