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온, 오프라인 Hybrid 기업과 온라인 전문기업간의 경쟁
강임호
안일태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임호
안일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일태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강임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안일태
'안일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89
1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기업경영
689
1
0.1%
계
689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일태'
의 발표논문(3)
전자상거래의 가격 효과 분석 - 온라인 유통업체와 오프라인 유통업체간의 가격경쟁을 중심으로 -
안일태
한국계량경제학회
[2003]
온, 오프라인 Hybrid 기업과 온라인 전문기업간의 경쟁
강임호
안일태
한국산업조직학회
[2003]
마이크로소프트 묶음판매 사례에 대한 경제학적 접근
안일태
한국산업조직학회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