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매장에서 소비자 구매결정에 미치는 사회적 존재의 영향 -쇼핑동반자, 다른 고객, 판매원-
'박경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50 |
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의복
|
74
|
1
|
|
계 |
|
74 |
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3 |
|
'박경애'의 발표논문(13)
-
-
-
-
-
-
-
-
-
-
-
문제고객에 대한 탐색적 연구: 서비스종사원의 관점에서
-
백화점 판매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판매원관점 대 고객관점
-
점포유형 쇼핑상황, 점포 내 감정 및 상품구매행동 간의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