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 평가
김종성
이학식
199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종성
이학식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종성
발표논문(3)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학식
3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종성
'김종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127
2
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제각론
557
1
0.2%
공익사업
1,570
1
0.1%
계
2,127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종성'
의 발표논문(3)
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 평가
김종성
이학식
한국마케팅학회
[1999]
상표확장효과의 조절변수로서 소비자 특성과 지각의 역할평가
김종성
이학식
한국마케팅학회
[1999]
정보제공자와 정보수용자의 특성이 부정적 구전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
김종성
이학식
한국소비자학회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