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보탐색과 구매 단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 널선택의 영향요인
김상훈
박계영
박현정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상훈
박계영
박현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상훈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안대천
2건
박계영
1건
박현정
1건
최영택
1건
최용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상훈
'김상훈'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상훈'
의 발표논문(6)
남녀 간의 성별 차이를 중심으로 한 인터넷 광고에 대한 태도연구
김상훈
한국광고홍보학회
[2008]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 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김상훈
안대천
한국광고학회
[2012]
정보탐색과 구매 단계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 널선택의 영향요인
김상훈
박현정
박계영
한국유통학회
[2007]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감성광고 전략: 현대자동차그룹 ‘Gift-Car' 기업PR 캠페인 사례연구
김상훈
안대천
[2011]
소셜미디어(SNS)를 활용한 기업의 PR 활동에 관한 연구 : 소 셜미디어 및 기업 특성을 중심으로
김상훈
최영택
한국PR학회(구 한국홍보학회)
[2013]
불연속적 혁신제품의 수용에 대한 실증연구
김상훈
최용희
[2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