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방법에 대한 예비교사의 창의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조별협동 마이크로 티칭의 효과
'김도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5,387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화학과 응용과학
|
31
|
1
|
|
지도법, 연구법 및 교육, 교육 ...
|
286
|
2
|
|
교육학
|
14,719
|
1
|
|
주제어 |
몰
|
6
|
1
|
|
수업모형
|
11
|
1
|
|
화학교육
|
11
|
1
|
|
계 |
|
15,064 |
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6 |
|
'김도욱'의 발표논문(11)
-
박사
-
-
-
-
-
S alters' C hem istry의 분석 -S T S적 접근의 한 예인 영국의 고등학교 화학교재-
-
SATIS 프로그램의 분석: STS적 접근의 영국의 과학교재
-
고등학생의 학습전략과 과학 학습 환경에 대한 인식 및 화학 학업성취도간의 관계
-
과제의 상황(일상적 상황과 과학적 상황)이 입자개념에 관한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산과 염기 이론에 대한 오개념을 교정하기 위한 과학사 프로그램의 적용 효과
-
초등학교에서 물질관의 오개념 교정을 위한 과학사 프로그램의 적용. 초등과학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