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자기주도학습의 명시적 수업과 암묵적 수업에 대한 과학영재중학생의 평가에서 관찰되는 자기주도학습 요소 비교
최승언
김은숙
201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승언
김은숙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은숙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최승언
2건
유희원
1건
전미란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은숙
'김은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634
2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특수교육
4,634
2
0.0%
계
4,634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은숙'
의 발표논문(2)
자율학습자 모형에 기반한 영재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과학영재 학생들의 인식 연구
김은숙
최승언
전미란
유희원
韓國英才學會
[2012]
자기주도학습의 명시적 수업과 암묵적 수업에 대한 과학영재중학생의 평가에서 관찰되는 자기주도학습 요소 비교
김은숙
최승언
韓國英才學會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