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이병관
오세조
김상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병관
오세조
김상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병관
발표논문(6)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5)
김상덕
2건
김지경
1건
안은미
1건
오세조
1건
오세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선영 ( Sun Young Ko )
1건
권혁인(Kwon Hyeog-In)
1건
김인(Kim In)
1건
김현욱(Kim, Hyeonwook)
1건
김화순
1건
김효중
2건
민소영(So-Young Min)
1건
박미영
1건
신건권(Shin Gun-Kwon)
1건
안은미
1건
유지영
1건
윤세목
1건
이영휘
1건
이은형
1건
이제원 ( Lee Je Won )
1건
이지연
1건
이희정(Lee, Hee-Jung)
1건
전동일
1건
정다워
1건
최현현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병관
'이병관'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842
42
39.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5
0.1%
주제어
happenstance
1
1
100.0%
intrinsicmoralidentity
1
1
100.0%
moral self-worth
1
1
100.0%
pre-expectancydisconfirmation
1
1
100.0%
regulatoryfucus
1
1
100.0%
도덕적 자기가치
1
1
100.0%
도덕적 정체감
1
1
100.0%
사전기대불일치
1
1
100.0%
우연인식
1
1
100.0%
moral balancing
3
2
66.7%
도덕적 균형화
3
2
66.7%
easeofretrieval
2
1
50.0%
도덕적순화
2
1
50.0%
도덕적하향
2
1
50.0%
인출용이성
3
1
33.3%
moralcleansing
6
1
16.7%
moralself-identity
6
1
16.7%
morallicensing
7
1
14.3%
goalincongruity
8
1
12.5%
volunteer work
24
1
4.2%
기부 행동
24
1
4.2%
opportunism
25
1
4.0%
prosocial behavior
67
2
3.0%
서비스 만족
56
1
1.8%
donation
124
2
1.6%
embodied cognition
62
1
1.6%
service satisfaction
64
1
1.6%
체화된 인지
84
1
1.2%
친사회적 행동
302
2
0.7%
franchise
174
1
0.6%
자원 봉사
198
1
0.5%
performance
991
1
0.1%
계
11,842
4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병관'
의 발표논문(6)
인출 과제의 유형과 인출용이성이 공익 행동에 미치는 효과
이병관
한국광고학회
[2014]
체화된 인지가 친사회적 행동에 미치는 효과:도덕적 정체감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
김지경
이병관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
[2014]
소비자 정보처리 과정과 선호 형성에 미치는 자기 해석(Self Construal)과 속성의 정렬 가능성(Attribute Alignability)의 효과 연구
이병관
[2013]
서비스 상품에 대한 사전기대 불일치와 우연인식정도가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
이병관
한국광고학회
[2014]
"프랜차이즈 본부와 가맹점 간 목표불일치가 가맹점의 조절초점, 성과, 그리고 기회주의에 미치는 영향"
김상덕
이병관
오세조
한국유통과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