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한국과 일본 여성잡지 광고에 나타난 여성 이미지 분석
오현숙
김유정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오현숙
김유정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오현숙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유정
2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숙(Jin-suk Kang)
1건
김민아(Kim, Min-Ah)
1건
김보민
1건
김현정
1건
박고은(Koeun Park)
1건
박상영 ( Park Sang-young )
1건
박신화(Park, Shin-Hwa)
1건
박철성
1건
박현수
1건
이병준
1건
이혜진
1건
장응혁
1건
장응혁
1건
조용래
1건
천혜정(Hyejung Cheon)
1건
최대현
1건
최대현
1건
최윤영
1건
최현경(Hyeon-Gyong Choi)
1건
하웅용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오현숙
'오현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78
21
58.7%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일본
331
1
0.3%
주제어
comparisonwithkoreaandjapan
1
1
100.0%
comparisonwithkoreaandjapan)
1
1
100.0%
globalwomensmagazines
2
2
100.0%
multinationaladvertisers
2
2
100.0%
글로벌여성잡지
2
2
100.0%
다국적광고주
2
2
100.0%
womensimage
3
2
66.7%
womens magazines
9
2
22.2%
여성잡지
32
2
6.3%
여성이미지
37
2
5.4%
한일 비교
56
2
3.6%
계
478
2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2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오현숙'
의 발표논문(2)
한국과 일본 여성잡지 광고에 나타난 여성 이미지 분석
김유정
오현숙
한국일본근대학회
[2014]
한국과 일본 여성잡지 광고에 나타난 여성 이미지 분석 -글로벌 잡지와 로컬 잡지 비교를 중심으로-
김유정
오현숙
한국일본근대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