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감성광고 전략: 현대자동차그룹 ‘Gift-Car' 기업PR 캠페인 사례연구
김상훈
안대천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상훈
안대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안대천
발표논문(7)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9)
김미정
3건
왕진
3건
김상훈
2건
주진혁
2건
김영제
1건
김태석
1건
이원일
1건
이원일
1건
전표훈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안대천
'안대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81
2
0.2%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공익사업
1,181
2
0.2%
계
1,181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4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안대천'
의 발표논문(7)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항공사 CSR활동 효과에 관한 연 구: 적합성, 일관성, 차별성, 진정성 인식을 중심으로,”
김미정
주진혁
안대천
한국호텔리조트학회
[2015]
항공사의 CSR활동과 지각된 가치, 기업태도 간의 구조적 인과관계: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미정
이원일
왕진
안대천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7]
SNS유형별 광고속성 평가 및 태도에 관한 연구: 블로 그,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의 비교
김상훈
안대천
한국광고학회
[2012]
“환경관여도에 따른 친환경자동차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지각된 가치와 태도, 구매의도 간의 인과관계,”
김태석
주진혁
이원일
안대천
한국상품학회
[2015]
기업위기 상황에서 CSR전략 유형에 따른 소비자의 진정성인식에 관한 연구: 적합성과 기존 기업명성의 조절효과를중심으로
안대천
전표훈
왕진
한국무역연구원
[2018]
항공사 CSR마케팅 활동의 진정성 효과 : 공익캠페인과 공익연계마케팅 간의 비교연구
김미정
왕진
안대천
김영제
(사)한국관광레저학회
[2018]
SNS를 활용한 효과적인 감성광고 전략: 현대자동차그룹 ‘Gift-Car' 기업PR 캠페인 사례연구
김상훈
안대천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