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교육과정기준 개발에서 사회적 요구분석 방법 연구
'백경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0 |
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
'백경선'의 발표논문(3)
-
-
국가 수준 교육과정 개발 패러다임 전환(IV)- 국가교육과정기준의 변화와 질 관리 방식을 중심으로
-
교육과정학의 정체성 확립을 위한 탐구 영역의 규명과 그 정당화 Ⅱ : 교육과정 결정의 세 요인을 중심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