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정 분석을 통한 국제이해교육의 비판적 고찰: 고등학교 1학년 국민공통기본교육과정을 중심으로
'강이화'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6,157 |
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교육과정
|
1,438
|
1
|
|
교육학
|
14,719
|
1
|
|
계 |
|
16,157 |
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
'강이화'의 발표논문(3)
-
-
-
주의산만 아동을 위한 해결중심 단기상담 프로그램의 구성과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