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교
이용기
김명선
유동근
정남호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용기
김명선
유동근
정남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명선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유동근
1건
이용기
1건
정남호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명선
'김명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명선'
의 발표논문(1)
인터넷 쇼핑동기에 따른 소비자 감정적반응의 유형 비교
김명선
정남호
이용기
유동근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