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심적 시뮬레이션과 브랜드 명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여준상
송환웅
2010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여준상
송환웅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여준상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송환웅
3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여준상
'여준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3,863
3
0.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2,293
2
0.1%
공익사업
1,570
1
0.1%
계
3,863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6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여준상'
의 발표논문(5)
조절초점이 시뮬레이션초점 효과에 미치는 영향
송환웅
여준상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11]
모브랜드의 폭과 확장제품의 제품범주 유사성이 확장제품 태도 및 모브랜드 신념에 미치는 영향
여준상
韓國經營學會
[2004]
자기조절초점과 제품유형이 비교 광고 노출에 따른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송환웅
여준상
한국방송광고공사
[2007]
심적 시뮬레이션과 브랜드 명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송환웅
여준상
한국광고학회
[2010]
마케팅에서의 희소성 연구
여준상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