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적 시뮬레이션과 브랜드 명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저자 여준상 송환웅
    • 제어번호 77059539
    • 학술지명 광고학연구
    • 권호사항 Vol. 21 No. 1 [ 2010 ]
    • 발행처 한국광고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85-97 ( 13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10
    • KDC 326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2,292)
' 심적 시뮬레이션과 브랜드 명성이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91 6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