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교 광고 상황에서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광고 태도와 브랜드 인지의 상대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이유재
한다희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유재
한다희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유재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한다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유재
'이유재'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유재'
의 발표논문(1)
비교 광고 상황에서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광고 태도와 브랜드 인지의 상대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이유재
한다희
한국방송광고공사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