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교 광고 상황에서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광고 태도와 브랜드 인지의 상대적 영향력에 관한 연구
이유재
한다희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유재
한다희
제어번호
76522482
학술지명
광고연구
권호사항
Vol. 0 No. 83 [ 2009 ]
발행처
한국방송광고공사
발행처 URL
http://www.kadpr.or.kr/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129-153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09
KDC
326.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비교 광고 상황에서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광고 태도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