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 스테이크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윤각
조재수
2007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윤각
조재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조재수
발표논문(8)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윤각
4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조재수
'조재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1,167
3
33.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지사학
1
1
100.0%
공익사업
1,570
1
0.1%
경영관리
9,596
1
0.0%
계
11,167
3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8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조재수'
의 발표논문(8)
박사
CSR에 대한 인식이 기업명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조재수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2008]
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
[2005]
적합성과 일관성에 대한 인식이 CSR 활동에 대한 소비자들 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구조적 관계를 중심으로
조재수
한국광고학회
[2013]
부정적 언론 보도로 인한 위기 상황이 해당 기업과 브랜드의 명성에 미치는 영향: CSR(기업의 사회 공헌)활동의 매개 역할을 중심으로
윤각
조재수
한국PR학회
[2005]
박사
CSR에 대한 인식이 기업명성과 브랜드태도에 미치는 효과
조재수
서강대학교 영상대학원
[2008]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윤각
조재수
한국방송광고공사
[2007]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의 효과에 관한 연구: 멀티 스테이크홀더 관점을 중심으로
윤각
조재수
한국광고학회
[2007]
적합성과 일관성에 대한 인식이 CSR활동에 대한 소비자들의 평가에 미치는 영향
조재수
한국광고학회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