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비교광고 맥락에서 소비자 태도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수면 효과(Sleeper Effect)를 중심으로
이유재
전호성
200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유재
전호성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전호성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유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전호성
'전호성'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596
1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계
9,596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전호성'
의 발표논문(1)
비교광고 맥락에서 소비자 태도 형성 과정에 관한 연구: 수면 효과(Sleeper Effect)를 중심으로
이유재
전호성
한국광고학회
[2003]